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안녕하세요
반갑습니다 고객님.
먼저, 고객님께 상품 배송 관련하여
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:(
현재 상담 문의량이 많아 원활한
답변이 어려웠던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
전산 처리 시스템으로 인하여
배달완료 처리 진행된 것으로 확인되오며
이로 인하여 배송 완료로 혼선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문의 주신 내용 확인 결과
고개님께서 주문하신 상품
10월 4일 택배사 측 인계 후 지속 흐름 발생하지 않아
분실 사고 접수 진행 도와드릴 예정에 있으며
해당 내용 관련하여 먼저 확인 후 안내 도와드렸어야 하나
연휴 기간 여파로 인한 주문량 증가로 빠른 안내 드리지 못하고
고객님께 불편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
원하시는 처리 방향 (재출고 or 환불) 문의글로
말씀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 예정에 있는 점
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추후 배송 관련 문제에 있어 고객님께
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기존에 글을 남겼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어서
다시 글 남깁니다...
주문번호 : 20230928-0002146
운송장번호 : 313155659493
배송도 못받았고 운송장번호 조회하면
출발도 안한상태인데 배송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
확인주시고 답변 부탁드려요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