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고하겠습니다

Lee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안녕하세요,반갑습니다 고객님

LEE고객센터입니다.

먼저 상품 불량 관련 및 불량 확인으로 불편을 드린 부분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ㅠㅠ

이메일로 송부한 불량건이 확인이 안되어 답변이 없았던것 같습니다 ㅜㅜ 

번거로우시겠지만 금일 아래 이메일로 재 송부 부탁 드립니다 

정확한 내용 확인을 위해 말씀 해주신 부분을 사진촬영 하시어 after_service@barrels.co.kr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담당자가 유선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보내실때 아래 양식을 참고하시어 메일 내용에 같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  미 작성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 - 성함 : - 연락처 : - 주소 : - 구매 시기 : - 구매처 : 무신사 , 오프라인 매장 등 - 주문번호 : 무신사 주문번호 등 - 흰색 케어라벨 사진 : 품번이 적혀있습니다 - AS 필요한곳 사진 OR  불량 인곳 사진 - 내용 : EX) 지퍼가 떨어졌어요 . 지퍼 교체 수선 요청합니다 등 감사합니다 
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